포트폴리오는 가장 최근에 만든 3~5개만 보시면 됩니다. 과거의 제작물이 아무리 화려해도 만든 사람이 퇴사하면 스타일이 달라집니다.
우리는 고객의 예산에 맞는 제작 방법을 채택하고 제안하려고 노력합니다. 단, 터무니 없는 예산의 경우 정중히 거절합니다.
비케이네이션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서 끝내지 않습니다.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AI를 이용해 구현합니다.
# AI로 뭘 만들 수 있지?
우리 병원에 수집된 온라인 상담 데이터를 분석하고 최적화된 답변을 설계합니다. Chat GPT에 머신러닝을 통해 데이터를 학습시킵니다. 고객의 반복된 문의에 Chat GPT 기반의 AI 챗봇이 실시간으로 답변을 전달합니다. 기존의 홈페이지에도 설치 가능합니다.
# AI로 이런 것도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의 존재 이유는 고객을 유입하고 설득하여 전화상담, 방문, 구매전환 등의 직접적인 액션을 유도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여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페이지의 소비가 많은데 구매전환이 연결되지 않는다면 문제점을 파악하고 수정하여 매출로 연결시켜야 합니다.
# AI로 홈페이지 제작 시간 단축
우리는 사용자가 친숙한 UI/UX를 적용한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웹디자인을 추구합니다. AI를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wire frame을 구성하고 디자인을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제작 시간이 단축되며, 홈페이지에 사용되는 카피라이팅은 AI를 이용하여 유려하게 다듬어 표현됩니다. 또한 우리가 만드는 모든 홈페이지는 반응형으로 제작되어 모든 하드웨어에 최적화되어 보여집니다.
매달 지출되는 포털 광고비와 달리, 전문적으로 구축된 반응형 독립 홈페이지는 시간이 갈수록 더 큰 가치를 만들어냅니다. SEO 최적화를 통한 자연스러운 검색노출은 지속적인 환자 유입을 가능하게 하며, 이는 광고비 절감으로 이어집니다.
체계적으로 구축된 의료정보 아카이브는 병원의 전문성을 입증하는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포털 사이트의 변동성 높은 정책에 영향받지 않고, 의료진이 전달하고자 하는 전문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독립형 홈페이지는 임대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유권 분쟁의 위험이 없습니다. 축적된 데이터와 콘텐츠는 온전히 병원의 자산이 되어 장기적인 마케팅 기반이 됩니다.
병원 매출 증대를 위한 비케이네이션의 인사이트를 담았습니다.